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 광화문 멜팅룸X치즈샵 후기 (주차장 무료)

by 일각도 2023. 12. 25.

 

부모님과 서울시티투어버스 야간코스를 타기 전,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한 멜팅룸x치즈샵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식사 후, 서울시티투어버스 타러 가는 계획을 고려하다 보니 광화문 디타워가 동선상 베스트였다. 그래서 디타워에 위치한 맛집을 선택하게 되었다.

 

 

 

참고로, 디타워 멜팅룸x치즈샵에서 식사를 하면 주차 2시간이 무료이다.

나처럼 디타워에서 식사한 뒤, 경복궁/광화문 구경 또는 시티투어버스를 타러 가는 코스를 계획하신다면 모두의주차장에서 주차권을 구매하시길 추천한다.

 

모두의 주차장에서 심야권(주차권)으로 6,000원에 구매 가능했다. (17시 이후)

 

 

 

멜팅룸X치즈샵 광화문디타워점 방문 전, 네이버 지도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아무래도 광화문 디타워에서 인기 있는 맛집이기에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린다.

 

 

 

예약 시간에 맞게 식당에 도착을 한 뒤, 자리를 안내받았다.

 

 

 

멜팅샵X치즈룸은 이탈리안 양식당이다.

 

처음에 이 식당을 예약할 때, 부모님이 과연 양식을 싫어하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가득했다. 하지만, 서울에 올라온 김에 젊은 사람들이 먹는 음식들을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트러플 파스타, 시금치 플랫브래드, 명란 대파 크림 파스타, 전복 솥밥 리조또, 딱새우 비스크 링귀니를 주문했다.

 

 

 

생각보다 부모님께서 양식을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 

 

(참고로 좌석 예약을 하면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했다)

 

 

 

식사를 끝 마치고 서울시티투어버스 정류장까지 걸어갔다. (도보 8분 거리)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중 조용한 곳을 찾는 분이거나, 서울시티투어버스를 염두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광화문 디타워에 있는 식당을 추천한다.

 

꼭 멜팅룸X치즈샵 식당에 가지 않더라도 광화문 디타워에 다양한 맛집이 많으니, 한번 찾아보시길 추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 롯데타워 솥밥 맛집 후기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 롯데타워 솥밥 맛집 하트파트 후기 (석촌호수 뷰)

지방에서 서울 구경을 위해 올라오신 부모님을 위해 맛집을 찾는 중, 만족도가 높았던 식당을 소개드리고자 한다. 일명,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맛집 서울 구경에서 빠지지 않는 코스가 바로

1doinsight.tistory.com

 

서울시티투어버스 야간코스 후기

 

부모님과 서울시티투어버스 야간코스 솔직 후기 (장단점, 비용, 예약 방법 등)

서울 여행 오신 부모님을 위해 서울 시티투어버스를 탔다. 나 같은 경우 수도권에 거주한 지 6년이 지났음에도,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타본 적이 없다. 왜냐하면, 시티투어버스는 한국에 여행온

1doinsigh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