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 : 롯데타워 솥밥 맛집 하트파트 후기 (석촌호수 뷰)

by 일각도 2023. 12. 25.

 

지방에서 서울 구경을 위해 올라오신 부모님을 위해 맛집을 찾는 중, 만족도가 높았던 식당을 소개드리고자 한다.

일명,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맛집

 

서울 구경에서 빠지지 않는 코스가 바로 롯데타워 구경이 아니던가.

롯데타워 구경을 끝내고, 롯데타워에 위치한 식당으로 소개드리고자 한다. 식당 이름은 바로 솥밥 맛집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이다.

 

 

 

 

먼저,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식당에서 우선순위로 둔 것은 한식이다. 그리고 너무 뻔한 한식이 아니라, 지방에서는 쉽게 볼 수 있는 퓨전 한식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었다.

 

그래서 고른 것이 솥밥 맛집 하트파트를 택하게 되었다.

 

 

 

 

 

 

 

나 같은 경우,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기에 캐치테이블로 사전 예약을 했다.

캐치테이블로 예약을 하면, 석촌호수뷰 / 롯데타워뷰 자리에 앉을 수 있으니 꼭 예약하시길 추천한다.

 

 

 

캐치테이블로 사전 예약을 하고 갔기에, 웨이팅 없이 식당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예약 꼭 미리 하시길)

 

 

 

하트파트 식당 안에는 꽤 크더라.

다만, 예약한 사람들 또는 빨리 도착한 사람들만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따로 있었다.

 

 

 

바로 창가 자리인데, 여기가 뷰 맛집이었다.

 

 

 

나 같은 경우, 가장 안쪽 자리에 배정을 받았다.

여기 자리가 뷰가 끝내주었다.

 

 

 

창문 밖을 보면, 석촌호수와 롯데타워가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었다.

그래서 부모님도 정말 좋아하셨다.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 메뉴는 위 사진과 같다. 솥밥 맛집답게 솥밥이 메인 메뉴였다.

 

- 우대갈비 솥밥 : 2.5만원

- 트러플 살치살 솥밥 : 2.5만원

- 한우 떡갈비 솥밥 : 2만원

 

너무 뻔한 솥밥 메뉴가 아니었고, 나름 토핑이 고급스러운 재료라서 부모님도 좋아하셨다.

의도한 것은 아니었지만, 각자 우대갈비 솥밥, 트러플 살치살 솥밥, 한우 떡갈비 솥밥을 골고루 주문했다.

 

 

 

먼저 내가 주문한 우대갈비 솥밥부터 살펴보자.

타 솥밥 식당과 마찬가지로 국 + 반찬 + 솥밥 구성의 한상 차림으로 준비되었다.

 

 

 

우대갈비 솥밥은 말 그대로 우대갈비가 솥밥 토핑으로 올려져 있었다.

개인적으로 우대갈비를 정말 좋아하는데, 솥밥과 함께 먹으니 꿀맛 그 자체였다. 지금껏 먹은 솥밥 중에는 가장 맛있었다.

 

다만, 와이프는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하다고 했는데.. 나 같은 경우는 반대 의견이었다.

그냥 맛있었다.

 

 

 

엄마가 주문한 한우 떡갈비 솥밥의 모습이다.

 

한우 떡갈비를 조금 떼어서 먹어봤는데, 맛있긴 했다.

솔직히 우대갈비보다는 감동이 덜했다. (우대갈비 솥밥 추천)

 

 

 

아버지가 주문한 트러플 살치살 솥밥이다.

 

하트파트에서 투톱 메뉴를 꼽자면 우대갈비 솥밥과 트러플 살치살 솥밥이었다. 트러플 향과 살치살이 묘하게 궁합이 잘 맞아서 아버지께서 참 좋아하셨다.

 

 

 

참고로 솥밥과 함께 나온 미역국과 두부조림도 맛있더라. 

 

 

 

서울 구경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나, 서울에서 부모님 모시기 좋은 식당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하트파트 롯데월드몰점에 가보시길 추천한다.

 

가격 부분도 부담스럽지 않고, 뷰도 훌륭해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우리라 장담한다. 식사를 끝내고 롯데타워 구경과 연계한다면 금상첨화고.

부모님과 좋은 추억 남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