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경기 성남교육도서관 이용시간, 시설 알아보기 (산자푸 근처)

by 일각도 2023. 12. 25.

 

산성자이푸르지오(산자푸), 희망대공원 근처에 위치한 경기성남교육도서관에 다녀왔다.

네이버 지도로만 보고 "가봐야지, 가봐야지"만 하다가, 직접 가보게 되었다.

 

경기성남교육도서관 이용시간 및 시설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하오니, 앞으로 경기성남 교육도서관에 가보실 분들에게 작은 도움 되셨으면 한다.

 

 

 

 

 

 

 

먼저 경기성남교육도서관의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았다. 방문하시기 전, 이용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화~금 : 9시 ~ 22시

토~일 : 9시 ~ 17시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법정 공휴일

 

 

 

처음 경기성남 교육도서관에 직접 방문하기 전에는, 도서관 규모가 가늠이 되지 않았다. 하지만, 직접 방문해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꽤 컸다.

 

1층 : 카페 / 강의실 / 어울림공간

2층 : 자료공간

3층 : 정보공간

4층 : 회의실

5층 : 총무과, 관장실

 

 

주말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2~5층은 직접 올라가 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1층 모습을 소개드리고자 한다.

 

 

 

1층에는 커뮤니티 공간과 카페 공간이 있었다.

카페 공간에선 직접 싸 온 도시락을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1층 공간의 모습이다. 마치 대학교 도서관의 모습과 흡사했다.

테이블마다 케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강의를 듣거나 노트북 작업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긴 테이블 좌석 외에 쇼파 좌석도 있었다. 여기서 잡지 / 신문을 보시는 어르신도 볼 수 있었다.

 

 

 

1층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 여기서 하루종일 책도 읽고 시간 보내기 좋아 보였다.

 

 

 

경기성남 교육도서관 옆에는 바로 희망대공원이 있었다.

도서관에서 책 읽고 공부하다 머리가 아플 타이밍에 산책을 하면, 머리가 확 뚫릴 듯한 느낌!

 

 

희망대공원 경사 아찔하다..

 

경기성남 교육도서관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생각보다 시설이 좋아서, 책 읽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잘 갖춰져 있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