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순천역 짐보관 위치 가격 정보 알아보기 (순천 물품 보관함 가격)

by 일각도 2023. 10. 18.

 

 

순천만 정원박람회에 다녀왔다.

 

순천역에서 순천만 국가정원까지는 차로 10분 거리. 다만 들고 다니기엔 무거운 짐이 있어 짐 보관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그래서 순천역에 있는 물품 보관함에 짐을 맡겼다.

 

 

 

순천역 물품 보관함 위치는 순천역 플랫폼으로 나가는 곳에 있었다. (2층)

 

(KTX에서 내려서, 나가는 곳으로 이동하다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에 있다)

 

 

 

순천역 물품 보관함 크기는 약 80개 정도 있었다.

 

보관함 락커 크기도 소형/중형/대형/특대형으로 다양하게 있었다. 특히, 특대형 보관함은 캐리어도 들어갈 정도로 커서 캐리어 보관하기에도 유용해 보였다.

 

 

 

 

그렇다면, 순천역 짐 보관 비용은 얼마일까?

 

 

 

물품 보관함 이용 요금은 2시간에 소형 기준 1,000원이고, 특대형 기준 3,000원이었다.

결제는 카드 결제도 가능해서 편리했다. (현금 불필요)

 

1) 소형 기준 

- 2시간 기준 : 1,000원

- 7시간 기준 : 2,000원

 

2) 특대형 기준

- 2시간 : 3,000원

- 7시간 : 6,000원 

 

 

 

물품을 보관할 때,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한 뒤 카드 결제를 하면 끝이었다.

- 최초 기본시간 요금만 결제

 

물품을 찾을 땐, 설정한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한 뒤 추가 금액을 결제하면 되었다.

 

 

 

결론적으로 순천역 락커(2층)는 순천역 1층에 위치한 사설 짐보관 업체보다 가격이 저렴했다.

순천 여행 시, 짐 보관하실 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