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책
- 책 저자, 『책 제목』, 출판지-출판사(출판연도), 인용 쪽수.
- 책 저자, 『책 제목』, 옮긴사람, 출판지-출판사(출판연도), 인용 쪽수.
예시) 박용후, 『관점을 디자인하라』, 프롬북스(2013), p150-162.
예시) 알 리스, 잭트라우트, 『마케팅 불변의 법칙』, 이수정 옮김, 비즈니스맵(2008), p54-58.
2. 글/논문
- 논문 저자, "글/논문 제목”, 글/논문이 실린 간행물 제목 발행호수 및 년도, 쪽수.
예시) Leo Breiman, "Random Forests”, Machine LearningVol. 45(2001), p13-32.
3. (인터넷) 신문 기사
- 기자이름, “기사제목", 신문이름, 기사일자, (면수), (URL)
예시) 조재환, “테슬라 ‘동해’로 표기 수정, 오류 지적에 감사해”, ZDNet Korea, 2016. 08. 25
4. 웹페이지
- 웹 페이지 운영자 이름, 날짜(최근 업데이트 날짜), URL
예시) 1doinsight, 2016년 8월 29일, http://1doinsight.tistory.com
5. 사전 참고문헌
- “항목”, 사전이름, 출판사(출판 연도)
예시) “출처”, 기록학용어사전, 한국기록학회(2008)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딩 불변의 법칙’ 22가지, 핵심 요약. (0) | 2016.09.06 |
---|---|
'마케팅 불변의 법칙’ 22가지, 핵심 요약. (0) | 2016.09.01 |
[적정기술] 액체안경, ‘Ad-Specs’ 세상의 생명 빛이 되다. (0) | 2016.08.19 |
[UX] 반드시 알아야 할 프로토타이핑 툴. (0) | 2016.08.18 |
[UX 쉽게 이해하기] IDEO의 디자인 프로세스. (0) | 2016.08.16 |
댓글